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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가족 캠페인 참여점 임직원 대상 고객만족 특강 실시

2014.09.16

 14.08.21 국민가족 캠패인 참여점 임직원들을 위한 특강(홍보팀주관) B&F사업의 고객만족 서비스전략(본312호

14.08.21 국민가족 캠패인 참여점 임직원들을 위한 특강(홍보팀주관) B&F사업의 고객만족 서비스전략(본312호

 국민가족 캠페인 참여점 임직원 대상 고객만족 특강이 지난 8.21 본부관 2층 소회의실에서

 한국 CS 아카데미 윤민애 원장님의 특강으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날의 강의를 통해 요식업을 운영하는 임직원의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한 요령

 행복한 서비스를 위한 자기관리에 대한 심도깊은 강의와  정성껏 준비된 다과와 차를 마시면서

 잠시 편안한 휴식의 시간도 함께 가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